헉!!!! 충격 미녁의 집에 도둑이 들었어요!!!

앗 저것은 미녁의 온풍기?!? 그것을 훔쳐가려고 하는 것일까요!?

또 훔쳐갈게 있는지 둘러보는 도둑!!!!

침대에 발냄새를 풍기는 도둑!!!!!!!!!은 구라고

 

고승현이 제 온풍기 빌리러 저희집에 왔는데 도둑컨셉으로 홈캠을 통해 사진 좀 찍어 봤숨니다 

 

그럼 요번 일기 시작!!!

 

요번에는 개강 전전주...이기 때문에 정말 알차게 놀아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살았어요... 그래서 여행도 많이 다니고 짐도 많이 옮기고 촬영두 많이..! 했지만 막상 또 보니까 쓸만한 사진은 얼마 없는! 그런 느낌이랍니다 그럼 레츠 고.

 

친구가 따봉! 보내달라 해서 걍 찍은 사진!! 근데 그림자 땜에 무서워보인다...

그러다가 호균이 생일이어서 호균이랑 애들이랑 놀라구 가는 길 먼가 이쁜 것 같아서 찍어봄

보드게임두 하고 이것 저것 정말루 재밌게 놀았다!

그리구!!! 조금 더 있으면 녦누나 생일이라(0222) 누나 만나기루 한 겸~ 생일 선물 겸~ 편지를 쓰기루 하였다.

나...나름 열심히 썼어 누나..... 읽고 기뻤으려나 아냐 기뻐야 함. 암. 아무래도. 그럼.

글구 자취방으로 가서 대구 여행을 마저 계획함!!!!! 천안보다 자취방이 대구와 한시간 더 가깝기 때문에 자취방에서 하룻밤 자구 대구 가서 놀다가 녦누나랑 저녁먹구 또 대구에서 자구 자취방으로 돌아오는 계획을 세웠다. 물론 대구에서 이것저것 뭘 봐야 하는지도 물론 조사함!

ㄹㅇ 넘 피곤했음.... 자취방에서 근데 또 3시간 잠...ㄹㅈㄷ 3시간도 잔거라고 하기 애매할 정도로 걍 눈 깜고 똑딱똑딱 시간가는거 느끼고만 있다가 미칠 것 같아서 걍 에잇 하고 폰을 하다가 출발해버림!

 

그렇게 도착한 대구! 의외로 되게 역사적인 도시라는 걸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그 유명한 키다리아저씨 실물도 보고!

대구라는 동네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두 눈에 똑똑히 새기고 오는 계기가 되었다.

이건 더현대 대구에서 찍은 사진! 바닐라같은 색과 파란 하늘이 넘 이뻤음

지그재그~

직!각!

글구 이상화고택도 갔다! 이렇게 전자 방명록을 남길 수 있길래 그림그리구 옴 ㅋㅋㅋㅋㅋ

글구!!!! 드디어!!!!! 녦누나를 만났다. 같이 밥두 먹구 사진두 찍구 카페도 갔다. 아래는 누나랑 찍은 인생네컷!!!! 혹시 몰라서 얼굴 모자이크함... 누나 짱이쁨 짱임 진짜. 굳굳.

아래는 누나가 찍어준 사진!! (흠...하는 미녁)

피식 하는 미녁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는 미녁

글구 미녁은 천안 본가를 와서 아부지가 사주신 킹크랩을 먹었답니다 행복한 미녁의 개강 전 일기 끗~

아 이건 김상준교수님 사이트에서 발견한 16미녁 ㅋㅋㅋㅋ맨왼쪽이 저입니다....놀랍게도 16년도에 프로젝션맵핑을 배우고 있는 시대를 앞서나가는 멋진 미녁. 굳굳.